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새해인사

Willy 2015.01.03 08:20 조회 수 : 2

새해인사를 신부님과 수녀님들과 다 함께 나누며....

새해인사.jpg

201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정에 기쁨과 평화가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2015년 1월 1일 (乙未年)

본당신부 최성기헨리코

수도자,사목평의회드림.


늘 새해에는 신부님은 구상시인의 "새해"라는 시를 낭독해 주셨습니다.

-새해-

새해 아침이 따로 있다드냐?

신비의 샘인 나날을

네 스스로가 더럽혀서

연탄빛 폐수를 만들 뿐이지

어디 헌 날, 낡은 시간이 있다더냐?

네가 새로워지지 않으면

새아침을 새아침으로 맞을수가 없고

결코 새날을 새날로 맞을수가 없고

너의 마음 안의 천진을 꽃피워야

비로소 새해를 새해로 살 수가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