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축구(畜口) 이야기 -2-

Willy 2011.06.12 19:02 조회 수 : 2

파이프본당이 주체가된 4개본당 축구 대회가 있은 3주후 ,
이날의 영광을 기리고져 김학병 청소년 분과장과 류성현준비위원장이 삼겹살 파티를 열어주었습니다.
잠시 축구응원의 열기가 있었던 그날을 상기합니다.

DSC_0099.JPG

축구 포스터
DSC_0100.JPG



류비오씨가  삼겹살 예찬론을 펼칩니다.
소고기는 웬만하면 피하고, 돼지고기는 있으면 먹고, 오리고기는 찿아다니면서 먹으라고..
DSC_0432.JPG


나 삼겹이예요. 
DSC_0437.JPG
축구(蹴球)하느라 수고했는데, 오늘은  다른 축구(畜口)해요.



62가 아파트에 사시는 원로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모시는 예절 부터 배우고...
DSC_0433.JPG


그 다음부터 우리도 먹자구..
DSC_0424.JPG

엄마 나 잘 먹고 있어요. 엄만 골프 잘되?
DSC_0416.JPG



DSC_0427.JPG


DSC_0428.JPG

DSC_0429.JPG



나두 한입주라 !!
DSC_0435.JPG




 DSC_0426.JPG

우린 삼겹살에 밥 비벼서 먹는거- 맛 있다는거 알아요. ㅋㅋ.
DSC_0440.JPG

설겆이도 우리 몫이라는것도 잘 알구요.
DSC_0452.JPG


한 그룹지어서 밖으로 갑니다. 소화시키러...
DSC_0455.JPG

축구대회부터 삼겹살 파티까지 조용히 수고해준 김한빛.
이름처럼 빛내주었어요.(그런데 나 너무 부끄러워요..)
DSC_0466.JPG


그런데 아저씨 나 배 부르니 ,,, 눕고 싶어요. (젊음이여. 푸르름이여...!!)
DSC_0474.JPG

초여름.
성당 뒤 연못가에 바람이 살살 불어옵니다.
DSC_0478.JPG
배부른 주일.
오늘은 성령강림 대축일 입니다.  
우리성당 -활기 있어 좋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