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12월 유아세례

Willy 2015.12.14 13:59 조회 수 : 2

12월 13일 주일 교중미사에 유아세례식이 있었습니다.대모와 세례자 가족에게 세례식에대해 설명하십니다.
DSC_9925.JPG



'세례자 이름을 무었으로 하겠습니까?'
'네, 안젤라라고 하겠습니다.'
벨리사 알렌죠는 이렇게 하여 안젤라로 다시 태어나게 되였답니다.
DSC_9942.JPG




DSC_9949.JPG




DSC_9955.JPG





DSC_9952.JPG




DSC_9957.JPG




DSC_9960.JPG




DSC_9962.JPG




안젤라에게 빛이 되여 줄 대모.
DSC_9965.JPG



손녀딸을 위한 할머니의 간절한 기도.
DSC_9971.JPG




대모가 된 내 딸, 영세받은 내 딸, 내 손녀을 위하여....스마트 폰은 오늘 힘 좀 받았다.
DSC_0004.JPG




신부님과 수녀님 온 가족이 모여서 기념사진 남김니다.
DSC_0001.JPG
안젤라에 영세를 다 같이 축하하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