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본당의날 기념 야외미사.(9/4/2011)

Willy 2011.09.09 13:26 조회 수 : 2

본당의 날을 기념하기위하여 9월 4일 스테라쿰공원에서 야외미사가 있었습니다.
신자들이 하나 둘씩 모이고 야외 제대는 준비가 다 되여 신부님의 여유있는 미소가 아침을 더욱 싱그럽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DSC_0131.JPG


커다란 나무 밑에서 입장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DSC_0140.JPG


미사해설자가  나무들 사이로 우리에게 안내를 해줍니다.
DSC_0142.JPG




+
DSC_0146.JPG


바오로성가대+  마돈나라 불리는 이수진 수산나.
DSC_0153.JPG


제 1독서
DSC_0156.JPG


제2 독서
DSC_0165.JPG


꼬마야, ~~~~꽃신 신고  야외미사에 참여하자.
DSC_0180.JPG


할머니도 편안하게 앉으셔서 기도하시고...
DSC_0167.JPG



집중력이 떨어지는 야외미사에 깜직한 율동을 시키시는 신부님의 지혜
DSC_0183.JPG


오늘은 초록색 강론...
DSC_0194.JPG


우르술라 할머니의 기도. 
묵묵히 몇십년을 지켜온 공원의 나무는 할머니의 기도를 조용히 들어봅니다.
DSC_0202.JPG



봉헌할땐 햇살이 더욱 빛납니다.
DSC_0213.JPG



+
DSC_0225.JPG




평화를 빕니다...
DSC_0228.JPG






오늘의 행사는 걷기 대회,
점심식사후 구역원들 끼리 모여 함께 걸었습니다. 자 ! 함께 가보실까요.
DSC_0239.JPG



어느새 가을이 오는것 같죠?
DSC_0240.JPG


숲속도 나오고...
DSC_0249.JPG




세상걱정 잠시 잊고, 반듯이 걷다보면 도장 찍어 주는데가 나온다,
인생은 어짜피 마음 수련의 도장 아닌가 ?
DSC_0260.JPG



도장이 그런것이여..?      그라믄 나도 얼른 받아야지..!!
DSC_0242.JPG



나뭇잎사이로 파아란 하늘. 그사이로 우리 마냥 걸었네..
DSC_0258.JPG



몸에 좋은 블랙 베리가 지천으로 널려져 있다.
DSC_0254.JPG



빨간 열매를 지나 신부님이 기다리시는  호숫가로 향한다.
DSC_0264.JPG



호수가에서 두자매님이 사진 찍어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DSC_0273.JPG



이젠 다 왔으니 쉬였다가 가십시다.
9월초 주일 여름의 하루가  햇살 가득한 은총이였음 느끼며, 초록의 미사를 집전해주신 신부님과
모든 행사를 준비한 집행위원들에게 감사한 마음 전하며 사진으로 본 야외미사는 이제 막을 내릴까 합니다.
DSC_0274.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