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미주사제 모임 후기(수요미사)

Willy 2011.10.08 10:36 조회 수 : 2

전편 평화신문에 이어 주교님이 집전하신 수요미사 사진 을 더 올립니다.

제대에 이렇게 많은  신부님들이 모이신 건 본당역사 이래 처음인 것 같습니다.
DSC_0792.JPG

+
DSC_0799.JPG

+
DSC_0805.JPG

+
DSC_0814.JPG


주교님이 신자에게 성체를 주십니다.
DSC_0828.JPG


본당신부님의 인사말씀.
DSC_0833.JPG

박용일 신부님이 신자들에게 답례합니다. 사랑한다고 !!
DSC_0839.JPG


주교님과 신부님을 위한 저녁식사가  성모회에서 준비하여 주시고...
 DSC_0788.JPG

칠순을 맞이하신 박신부님"축하드립니다!"
DSC_0875.JPG



사목회원들과 기념사진을 찍어주시는 주교님.
DSC_0881.JPG

이번 모임에 사목회장 부부가 앞에서, 뒤에서 수고 많으셨습니다.
DSC_0882.JPG



이제는 주교님은 서울로, 다른 신부님들은 지역 본당으로 가실 시간 입니다.
나무와 숲 그리고 호수가 있는 시애틀에서의 만남은 주교님과 신부님들 마음에 영원히 남아있을 겁니다.
넉넉한 시간이 되셨기를 .......세월이 가면 훗날.... 기억하시겠지요?   빛바랜 사진을 보시며..
DSC_0855.JPG

저편 귀퉁이에서 들리는것 같습니다.
Starry starry night----
Paint your palette blue and gray, Look out on a summer's day......

주교님,신부님 안녕히 가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