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2011 송년음악회

Willy 2012.01.02 16:09 조회 수 : 2

2011년 송년음악회가 12월 31일 저녁 7시에 본당에서 있었습니다. 잠시후면 곧 시작 됩니다.....
DSC_0856.JPG

첫 시작이 Youth(Junior)심포니가 비발디의 사계중 겨울을 연주 했습니다
DSC_0863.JPG

지휘엔 이젬마. 첼로:진수,지호.바이올린:케니,벤,진천.비올라:지훈,승관,석준.플릇:유진,아이린.클라리넷:글로리아,제이슨.
DSC_0864.JPG





세실리아 성가대.
1.Flow Gently, Sweet Afton,   2.Panis Angelicus,   3.정든 그노래를 들려 주었습니다.
DSC_0869.JPG

단장:김기홍알퐁소, 지휘 신익현 프란치스코, 반주에 황윤애세라피나가 수고하셨습니다.
DSC_0878.JPG




독창 곽문정,
DSC_0894.JPG


Ave Maria--- C. Gounod.
DSC_0900.JPG

독창 김보미,
DSC_0906.JPG


Nella Fantasia---E. Morricone
DSC_0908.JPG

두 요정들의 이중창.
DSC_0914.JPG

별 ---이수인곡
듣는이들 모두  별나라로 갔답니다......
DSC_0929.JPG





현악 4중주.
DSC_0931.JPG

Cannon in D major----J.Pachelbel.
DSC_0934.JPG






어린이 벨라보체 성가대.  율동지휘;정경원레지나  
DSC_0945.JPG

1.싹트네, 2.탄일종  3.사랑합니다.나의 예수님.
DSC_0946.JPG





Youth(Senior) 심포니:1.Jesus bleibet Freude  2.The Wassail Song.
DSC_0953.JPG


첼로: 보경, 비올라:지훈, 바이올린:지원,  클라리넷: 태원,  플룻:은호. 
DSC_0960.JPG





Youth Group Performance: By Your Side.
DSC_0962.JPG

청소년들의 율동.
DSC_0966.JPG




마니피캇 생활 성가단: 지휘 김영숙글라라, 반주 황윤애세라피나.
DSC_0971.JPG

베이스 기타:이인현다니엘.
DSC_0977.JPG


드럼:
DSC_0985.JPG

1.마리아 당신과 함께.  2.당신을 사랑합니다.  3.당신을 향한 노래.
DSC_0988.JPG

"당신을 향한 노래"에서는 신부님도 같이 하셨습니다.
DSC_1002.JPG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우리의 공동체입니다.
DSC_1014.JPG





남성 4중창,테너:김병섭,김상복,김춘,박명섭,  베이스:김영철,정인상,김훈기,윤철수.
DSC_1020.JPG


O Holy night.
DSC_1022.JPG






바오로 성가대. 단장:김병섭 시메온, 지휘:이수진 수산나,  반주: 강경미테클라.
DSC_1028.JPG


1.Ave Verum Corpus,  2.고향의 노래,   3.거룩한 성.
DSC_1043.JPG

4.할렐루야........를 끝곡으로 마침니다. 신자들은 모두가 기립하여 박수를 !!
DSC_1050.JPG

이렇게해서 신부님의 아이디어와 작은 수녀님의 지원아래,전례부와 함께한
 HY 엔터테인먼트사의 이한영 바드리시오기획자가 연출한 2011년 송년 음악회가
 처음으로 우리 본당에서 성공리에 마치게 되였습니다.
DSC_1077.JPG








이어진 송년미사에서는 지난 약1년동안의 최헨리코신부님의 지난온 발자취를 영상으로 보았습니다.
DSC_1054.JPG



2011년을 끝으로 사목회장의 짐을 벗으시는 김종오베드로회장님이 인사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말 없이 힘써 주신 노고의 감사드립니다.
DSC_1056.JPG

2011.12.31은 가고 이젠 2012년이 밝았습니다.
스페이스 니들에서 폭죽이 터지는 것이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DSC_1064.JPG

2012년은 은총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
DSC_1068.JPG

Happy New Year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