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부활절 노래자랑

Willy 2012.04.10 14:58 조회 수 : 2

미사후 교우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저 점심식사때 노래자랑의 시간을 깜짝쑈로 하게 되였습니다.

꾀꼬리 같은 목소리가 들리는듯 합니다.
DSC_4218.JPG


입모양을 보니 옥경이를 찿는 것 같습니다. 
DSC_4213.JPG


학장님 18번 "터미날"
DSC_4228.JPG


박수치세요 !! 그리곤 젊게 삽시다.
DSC_4229.JPG


팔씨름도 잘 하시고,   노래까지 잘 하시고.
DSC_4232.JPG


난    못참아...
DSC_4244.JPG


재미있는 장면을 녹화하시고...
DSC_4254.JPG


이어서 신부님도 노래를 부르시고...
DSC_4262.JPG


a
DSC_4266.JPG



배호노래에 춤이 절로...
DSC_4252.JPG



노래하면 나야, 나 !
DSC_4247.JPG


예술의 끼는 어디에서 라도..발휘해야 한다.
DSC_4257.JPG



너희가 예술을 아느냐?
DSC_4237.JPG




이 세상에 하루 아침에 되는 건 아무것도 없다.
DSC_4238.JPG



성님 그리고 누님, 저녁이 되기 전에 모든 행사는 마감 합니다.
DSC_4269.JPG


이런 재미로 사는거유...ㅎㅎㅎ
DSC_4273.JPG
사순시기가 다 지났습니다. 그리고 봄이 왔습니다.
부활과 봄은 희망입니다. 희망 찬 2012년 봄 되세요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