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시애틀성당 바자회

Willy 2012.09.11 13:09 조회 수 : 2

시애틀 성당의 교육관건립을 위한 바자회가 있어 9월 8일에 최신부님과사목회,재정회에서 참석했었습니다.
여신부님과 사목회장이 강남스타일에 맞추어 춤을 추십니다.... 정겨운 풍경이네요.
DSC_1245.JPG


 

검무
DSC_1251.JPG

춤추기도 바쁠텐데,, 나한테 윙크까지(?)
DSC_1258.JPG


 

여름이 익어갑니다.
DSC_1264.JPG


 

신부님과 사목회장이 여기저기 구경하십니다.
DSC_1271.JPG


구경중에 오래전에 우리성당에서  주일학교교사였던 자매님을 만났지요.(반가움에 기념사진.)
DSC_1272.JPG


 

사목회장 & 필립과 담소중.
DSC_1266.JPG


 

푸르른 하늘이 뜨락제를 축하해 줍니다.
DSC_1269.JPG


 

소근소근...
DSC_1276.JPG


 

늦 여름입니다...
DSC_1285.JPG


 

부채춤.
DSC_1293.JPG


 


DSC_1319.JPG


 

브르넷 전 대주교님이 방문해주셨습니다.
DSC_1331.JPG


최신부님 소개가 있었구요.
DSC_1336.JPG


 

한인성당과는 인연이 깊으셨던 대 주교님...
DSC_1343.JPG


DSC_1353.JPG

이틀간에 걸친 '하늘 트락제"가 성공적으로 마치시기를 기원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