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주방청소 완료.

Willy 2012.09.18 12:34 조회 수 : 2

개미가  많아서 골치거리였던 주방을 깨끗히 하고저 신부님,수녀님, 사목회가 모여서 9월 16일 주일오후에 Clorox사용하면서
완죤히 새모습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청결한 주방을 유지하기 위하여 각 구역에서 음식 봉사하신 후 깨끗히 정리 정돈해 주시를 간곡히 바랍니다.
DSC_1710.JPG

前週에 김선우 마리안나씨가  이미 청소를 해놓았다고 주방실록에 나와있더군요. 하여간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였습니다.
앞으로는 분기별로 각 단체에서 대청소를 해 볼까 합니다.
수평적 영성 리더쉽으로 사목하시는 신부님 영향으로, 서로 먼저 하겠다고 싸우지는 마시길...!!
 다음 주 부터는 깨끗한 환경에서 밥 봉사하시는 모습을 꿈꾸며.............(사목회일동)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