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구정미사 (2013년)

Willy 2013.02.12 11:49 조회 수 : 2

구정 합동 위령미사가 2월 10일 주일에 있었습니다.
DSC_5311.JPG


 


 

정성을 다해 손질한 밤.
DSC_5306.JPG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 과일.
DSC_5310.JPG


 


 

생선전과 고기전 그리고 나물들이 잘 정돈되어 준비했습니다.
DSC_5317.JPG


 


 

좌측에서 바라 본 제사상.
DSC_5319.JPG


 


 


DSC_5309.JPG


 


 

설은 국악미사입니다.
DSC_5326.JPG


 


 

향을 피워서......
DSC_5337.JPG


 


 

조상님들을 기려 봅니다.
DSC_5329.JPG


 


 


DSC_5338.JPG


 


 


DSC_5332.JPG


 


 


DSC_5340.JPG


 


 


DSC_5346.JPG


 

+성찬의 전례.
DSC_5353.JPG


 


 


DSC_5359.JPG


 


 

+구정을 맞이하여 장엄축복 (강복)을 주십니다.
DSC_5364.JPG


 


 

공지사항을 열심히 듣고,,보십니다.
DSC_5360.JPG


 


 

애기들이 한복을 입고
 "까치까치 설날은 어제깨고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 이래요~~"노래를 따라부릅니다.
DSC_5358.JPG


 


 

구정미사가 끝이 났습니다.
DSC_5368.JPG


 


 

돌아가신 조상님들을 기리게 해 준 우리 고유의 설 미사 였습니다.
DSC_5370.JPG


 


 

마침 성가로 감사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DSC_5373.JPG


 


 

미사후 개인적으로 기도도 드리고.......
DSC_5379.JPG


 


 

음복시간이 되였습니다.
DSC_5381.JPG


 


 

신부님이 친교실에서 제사음식을 나누어 주시고 계십니다.
DSC_5388.JPG


 


 

우리 고유의 명절 풍경입니다.
DSC_5385.JPG


 


 

점심식사중에 복을  만났습니다.그래서 청주이름이 受福.
DSC_5387.JPG


 


 

빈첸시오회장도 한잔 하슈.
DSC_5391.JPG


 


 

주방에선 노란저고리 아낙이 떡을 자르고....
DSC_5405.JPG


 


 

밖에선 서로 나누어 먹고...
DSC_5400.JPG


 


 

안 먹어도 배 부른 시간들.DSC_5392.JPG


 


 


DSC_5397.JPG


 


 

구역장은 특별히 .......구역일에 신경 많이써주기를 당부하며...
DSC_5411.JPG


 


 

두루두루 다 나누어드린 것 같습니다.
DSC_5402.JPG

제사음식을 정성스레 준비한 전례분과 여러 자매님들에게 감사하며....
*2월 24일 음력 대보름에 민속놀이인 윷놀이 행사를 사목회 + 복사 자모회에서  흥겨운 잔치를 준비 하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