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첫 영성체가 있는 미사.(6월 9일)

Willy 2013.06.11 14:12 조회 수 : 2

첫 영성체가 있는 6월 9일 주일미사입니다.  오늘 따라 싱그러움 더하는 6월입니다.
DSC_1310.JPG



봉헌할 초와 그동안 써온 성경노트가 입구에 놓여져 있습니다.
DSC_1306.JPG


잊지못할 첫 영성체의 날.
DSC_1308.JPG



꽃을 예쁘게 달아주는 수녀님.
DSC_1313.JPG



그리고 어머니들.
DSC_1317.JPG



분주한 아침 시간 에 로비.
DSC_1315.JPG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DSC_1318.JPG
DSC_1319.JPG
DSC_1321.JPG
DSC_1323.JPG
DSC_1327.JPG
DSC_1328.JPG


모두들 긴장 된 표정입니다.
DSC_1329.JPG
DSC_1330.JPG


부모님과 함께 입장을 합니다.
DSC_1332.JPG
DSC_1334.JPG
DSC_1335.JPG
DSC_1343.JPG
DSC_1344.JPG
DSC_1346.JPG
DSC_1349.JPG
DSC_1353.JPG
DSC_1354.JPG

DSC_1356.JPG
DSC_1358.JPG
DSC_1361.JPG
DSC_1362.JPG
DSC_1364.JPG
DSC_1367.JPG
DSC_1369.JPG
DSC_1370.JPG
DSC_1374.JPG
DSC_1375.JPG
DSC_1378.JPG
DSC_1379.JPG


사랑합니다, 축하합니다. 
DSC_1382.JPG


엄마,아빠 고마워요.!!
DSC_1383.JPG

DSC_1384.JPG
DSC_1385.JPG
DSC_1387.JPG
DSC_1388.JPG
DSC_1391.JPG


독서는 해당  부모님과 어린이가 특별히 합니다.
DSC_1393.JPG
DSC_1394.JPG
DSC_1396.JPG
DSC_1397.JPG


봉헌도 세명의 어린이가 합니다.
DSC_1399.JPG
DSC_1400.JPG
DSC_1401.JPG
DSC_1402.JPG


+성찬의 전례가 시작되고....
DSC_1403.JPG
+
DSC_1407.JPG
+
DSC_1410.JPG


신부님의 특별 배려로 다 같이 주님의 기도를 제대에서 하게 되였습니다.
DSC_1413.JPG
DSC_1415.JPG
DSC_1416.JPG


평화를 빕니다.
DSC_1419.JPG
DSC_1421.JPG
DSC_1425.JPG


감사할뿐.
DSC_1427.JPG
DSC_1428.JPG
DSC_1430.JPG
DSC_1433.JPG


영성체 예식이 시작되였습니다.
구진모마커스.
DSC_1438.JPG


김기현 안토니오.
DSC_1442.JPG


김혜진 글로리아.
DSC_1444.JPG



이규현 도미닉.
DSC_1448.JPG


김이빈 비아
DSC_1451.JPG


조영우베드로.
DSC_1454.JPG


임영승 올리버.
DSC_1458.JPG


이저스틴
DSC_1463.JPG



노준형 바오로.
DSC_1466.JPG



계경선 벤자민.
DSC_1471.JPG



정유성 모세.
DSC_1476.JPG


정승빈 다니엘.
DSC_1481.JPG


이효석다미아노.
DSC_1485.JPG



홍세민 베아트릭스.
DSC_1489.JPG



최유주 베르디아나
DSC_1493.JPG



김은 크리스티나.
DSC_1496.JPG

양윤규 이삭.
DSC_1499.JPG



최진 미카엘.
DSC_1502.JPG



최희 브리짓다.
DSC_1505.JPG



케라 아이린.
DSC_1509.JPG


주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떨려요..........라고 기도하겠지요?
DSC_1510.JPG
DSC_1514.JPG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DSC_1519.JPG
DSC_1521.JPG


대표 어린이가 나와서 소감발표 그리고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DSC_1530.JPG



감사의 보답코저 특송을 준비했답니다.
예수님 너무 걱정마세요.. 우리는 잘 자랄거예요, 예수님 품안에서   ..... ...라구 노래 부릅니다.
DSC_1532.JPG

쪼그만 감동의 물결이 성당을 덮습니다.
DSC_1538.JPG
DSC_1539.JPG
DSC_1540.JPG

꾸벅.
DSC_1542.JPG


그 동안 준비해주신 수녀님에게 .박쑤를!!
DSC_1543.JPG
DSC_1545.JPG
DSC_1550.JPG
DSC_1551.JPG

긴장은 어찌할수 없나봅니다.
DSC_1552.JPG

소년, 소녀 구별없습니다.
DSC_1554.JPG


그 동안 부모님과 함께 필독한 성경노트북이 제대에 봉헌되여졌습니다.
DSC_1555.JPG


어린이들의 마음과 정성이 담긴 초도 제대 앞에 봉헌되고....
DSC_1559.JPG


야호 !! 다 끝났다.
DSC_1562.JPG

방학인가 ???
DSC_1564.JPG
DSC_1565.JPG


DSC_1568.JPG


다들 모여라 . 단체사진 찍자 !!
DSC_1570.JPG


앞으로의 영광을 위해 Victory !!
DSC_1576.JPG








이게 다가 아닙니다.  케잌을 준비하여 축하를 해줍니다.  
DSC_1620.JPG


7교실에 다들 모였습니다.
DSC_1619.JPG
DSC_1621.JPG
DSC_1622.JPG
DSC_1625.JPG
DSC_1626.JPG
DSC_1628.JPG
DSC_1632.JPG


신부님과 함께 케잌 자르기   하나 , 둘  ,셋 !!DSC_1634.JPG


훜 !!!
DSC_1638.JPG


이젠 잘라서 묵자구나 !
DSC_1643.JPG
DSC_1646.JPG


끝으로 뒤에서 봉사해주신 정경원 레지나 선생님한테 감사말씀 전하며....
DSC_1656.JPG


어린이와 함께한 6월 주일 ,   이렇게 흘러갑니다.....
DSC_1649.JPG
  (아, 윌리아저씨도 배고푸다...ㅋㅋ)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