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연령회 모임(8월 18일)

Willy 2013.08.19 14:00 조회 수 : 2

8월 연령회 모임이 11시 교중미사후 성당에서 있었습니다.
DSC_4572.JPG





매주 3번째주일 미사후에 있으므로 돌아가신 조상분을 위하여 기도를 올려드리고저 하시는분은 회원이 아니드라도
참석하시여 연도도 올리고 기도도 하실수 있습니다.
DSC_4574.JPG





다음달이면 조상님들을 찿아 감사드리는  추석이 있는 9월이 됩니다.
DSC_4577.JPG
바빠던 여름을 서서히 정리하시고, 돌아가신 분들을 위해서 연령회와 함께 감사를 드리는 차분한 시간을 가져보시길...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