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본당 주보(2008.1~2015.5)

4월 소공동체 모임지

DABIO 2012.04.07 06:57 조회 수 : 1

20120407124440.pdf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풀꽃의 노래 - 이해인 시 . 이수진 작곡


 

나는 늘 떠나면서 살지

굳이 이름을 불러주지 않아도 좋아

바람이 날 데려가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새롭게 태어날 수 있어

하고 싶은 모든 말들
아껴둘 때마다
씨앗으로 영그는 소리를 듣지

너무 작게 숨어 있다고
불완전한 것은 아니야

내게도 고운 이름이 있음을
사람들은 모르지만
서운하지 않아
 

 

 

 

성바오로딸수도회 / '사랑의 이삭줍기 3'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