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구정미사 (2월 15일)

Willy 2015.02.28 08:41 조회 수 : 2

우리 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설날입니다.

이 을미년 한 해동안 모든 가정에 주님의 축복과 은총이 가득하기를 축원해봅니다.

DSC_1735.JPG


우리 본당은 2월 15일 주일에 설미사로 주님께 봉헌합니다

DSC_1739.JPG




                                                +주님, 새해 첫날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감사와 찬미의 제사를 봉헌하오니....

DSC_1747.JPG




+언제나 주님의 뜻을 따르며, 한 해 내내 주님의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하소서....

DSC_1749.JPG



DSC_1753.JPG



DSC_1756.JPG


DSC_1757.JPG


제사를 지내고 난 뒤 제사에 쓴 음식을나누어먹는 음복시간입니다.

DSC_1765.JPG



사목회장이 어르신들한테 壽福를 권해드립니다.

DSC_1768.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