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5년간 올림피아와 본당을 오가시며 사목하셨던 유원봉 어거스틴 신부님이 안식년을 맞아서 이임하셨습니다.

조용히 구름에 달 가듯이 이임하시고 싶다하여 사진도 제대로 찍지못했습니다. 올림피아신자들과 아쉬운 작별을 고하시고

안식년을 맞은신 유신부님께 영.육간에 건강하시길 저희들은 기도합니다.

DSC_2078.JPG


그 후임에 새 보좌신부님과  새 작은수녀님이 새로 부임하셔 3월 1일 교중미사에서 환영식을 가졌습니다.

꽃돌이,꽃순이가 한복을 곱게 입고 대기하고 있습니다.DSC_2008.JPG



환영합니다. !!

DSC_2013.JPG



전제덕 바오로 보좌신부님이 인사말을 하십니다.DSC_2021.JPG



전례및 주일학교를 담당하실 조수남 아네스 수녀님이 인사말을 나누고 있습니다.DSC_2023.JPG



친교실에선 신부님과 수녀님을 환영하기위해 퓨알랍구역에서 잔치국수를 준비해서 나누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친교실에 많이 모이셨습니다.

DSC_2031.JPG



새로 오셔서 환영한다고 할머니가 서산 어리굴젓을 가져 오셨나봅니다.  아님 푹 삭힌 홍어찜인가?DSC_2037.JPG



 신부님, 수녀님 환영합니다.DSC_2044.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