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올림피아와 본당을 오가시며 사목하셨던 유원봉 어거스틴 신부님이 안식년을 맞아서 이임하셨습니다.
조용히 구름에 달 가듯이 이임하시고 싶다하여 사진도 제대로 찍지못했습니다. 올림피아신자들과 아쉬운 작별을 고하시고
안식년을 맞은신 유신부님께 영.육간에 건강하시길 저희들은 기도합니다.
그 후임에 새 보좌신부님과 새 작은수녀님이 새로 부임하셔 3월 1일 교중미사에서 환영식을 가졌습니다.
꽃돌이,꽃순이가 한복을 곱게 입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환영합니다. !!
전제덕 바오로 보좌신부님이 인사말을 하십니다.
전례및 주일학교를 담당하실 조수남 아네스 수녀님이 인사말을 나누고 있습니다.
친교실에선 신부님과 수녀님을 환영하기위해 퓨알랍구역에서 잔치국수를 준비해서 나누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친교실에 많이 모이셨습니다.
새로 오셔서 환영한다고 할머니가 서산 어리굴젓을 가져 오셨나봅니다. 아님 푹 삭힌 홍어찜인가?
신부님, 수녀님 환영합니다.
댓글 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460 | 2005.03.27 부활세례 | 운영자 | 2009.01.02 | 6 |
| 459 | 하상대학 기금마련 | 참 미나리 | 2009.01.02 | 2 |
| 458 | 2005.04.03 레지오 아치에스 | 운영자 | 2009.01.02 | 3 |
| 457 | 2005.05.14_15 세례식_첫영성체 | 운영자 | 2009.01.02 | 3 |
| 456 | 2005.05.31_09.02 성당건축현장 | 운영자 | 2009.01.02 | 3 |
| 455 | 2005.06.25 야외미사 | 운영자 | 2009.01.02 | 2 |
| 454 | 2005.07.29_31 Youth Church Camp | 운영자 | 2009.01.02 | 2 |
| 453 | 2009년 첫 번째 성모 신심 미사 | 꼬까옷 | 2009.01.03 | 2 |
| 452 | 2009년 1월 1일 신임 사목협의회 임명장 수여 | 꼬까옷 | 2009.01.03 | 2 |
| 451 | 2005.08.21 계약서명 | 운영자 | 2009.01.04 | 3 |
| 450 | 2005.10.30성서사십주간 수료식 | 운영자 | 2009.01.04 | 3 |
| 449 | 2005.10.02 견진 | 운영자 | 2009.01.04 | 2 |
| 448 | 2005.11.04 한국학교와 마리아 막달레나 수녀님 | 운영자 | 2009.01.04 | 3 |
| 447 | 2005.12.04 레지오 연차총친목회 | 운영자 | 2009.01.04 | 3 |
| 446 | 2005.12.27 레지오 장례 | 운영자 | 2009.01.04 | 2 |
| 445 | 대건회 나무심기 수녀원 앞 | 운영자 | 2009.01.04 | 2 |
| 444 | 2006.01.01 상견례 | 운영자 | 2009.01.04 | 2 |
| 443 | 2006.01.13 St. Ann에서 한국학교 | 운영자 | 2009.01.04 | 2 |
| 442 | 2006.01.20 튜빙 | 운영자 | 2009.01.04 | 2 |
| 441 | 2006.04.16 부활 세례식 | 운영자 | 2009.01.04 | 3 |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