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주교좌  제임스성당에서 4/14/2011 목요일7PM에 성유축성미사가 있어 신부님,수녀님,사목회장님,신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살틴 대주교님이 집전하시고 시애틀교구 소속 신부님들이  참석하여 주셨습니다..
DSC_1410.JPG

정문엔 아담+이브의 에덴동산부터 소개가 되여 있는 동판 철문입니다.
DSC_1414.JPG
일부분중 ..(자세 한것을 알고 싶은신 분은 www.stjamrs-cathedral.org로 가시면 성당의 역사등등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DSC_1415.JPG

축성할 성유가 놓여져 있습니다.
DSC_1255.JPG

입장
DSC_1263.JPG

최신부님이 입장하셔서 사제단에 자리하셨습니다.
DSC_1265.JPG


DSC_1266.JPG

살틴대주교님 
DSC_1284.JPG


제-1성유절차
DSC_1318.JPG

제 2-성유절차
DSC_1325.JPG

제3-성유절차(대주교님)
DSC_1334.JPG

절차중에 최신부님
DSC_1338.JPG

제3-성유절차중
DSC_1344.JPG

대주교님의 성찬의 전례가 시작 됩니다.
DSC_1352.JPG

DSC_1353.JPG


DSC_1360.JPG

축성된 성유 사이로 바라본 성찬의 전례중.
DSC_1367.JPG


우리눈에 익숙한 수녀님(반가움)
DSC_1330.JPG

DSC_1380.JPG



DSC_1381.JPG

DSC_1386.JPG



DSC_1385.JPG



DSC_1389.JPG



DSC_1393.JPG



DSC_1387.JPG


사진엔 없지만  우리 본당 신자들이 많이 오셨습니다.
자리가 꽉차서 같이 앉을수는 없어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파이프오르간과 함께  듣는 성가및 대주교님의 미사 집전
그리고시애틀 교구소속 신부님 모두 참석하여 장관을 이룬 미사 였습니다.
이날 깜박하고 파이프 본당에 미사하러 가신분은 없으셨는지요? 내년엔 이곳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DSC_1312.JPG


앞으로 일년간 사용될 성유의 축성 미사는 이렇게 마쳤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