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정월 대보름 윷놀이 안내.

Willy 2012.01.28 15:36 조회 수 : 2

아  아...마이크 시험 중 !!     파이프촌 주민께 알립니다. 잘 들리시나요...저 이장 최불암 입니다

우리 고유의 명절인 정월 대보름날에 본당에선 윷놀이를 할 계획 입니다.
구역별로 대항할거구요, 자매님들의 팔씨름도 곁들일 것 입니다.
파전과 곡차도 준비 합니다.
우리문화를 지켜줄 2세들을 위하여 기성세대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기회입니다.
DSC_1717.JPG
*자세한 내용은 1월 29일 주보에 실려 있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