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울타리 주변 나무심기

Willy 2012.05.14 13:11 조회 수 : 2

울타리주변 나무심기가 5월 13일 미사후 실시되였습니다.
신부님이 나무에 축성하기 전 예식을 행하시고....
DSC_4821.JPG

a
DSC_4822.JPG


독서.
DSC_4817.JPG

휀스주변이 좀 삭막한 분위기여서 묵상하며 걸을수 있는 울타리를 만들어 신심생활에 도움이 되고져 나무심기를 하게 되였다고,
2주간에 걸친 추진비용도 금새 걷히게 되어 감사합니다....사목회장이 사업 설명을 합니다.
DSC_4818.JPG

임양택 시설분과 위원장이 나무심는 요령을 설명 합니다.
DSC_4819.JPG


축성이 시작되였습니다.
DSC_4826.JPG
a
DSC_4829.JPG
a
DSC_4832.JPG

a
DSC_4836.JPG
a
DSC_4839.JPG

가족끼리 모여 나무심기를 시작합니다.
DSC_4842.JPG
a
DSC_4849.JPG
a
DSC_4850.JPG
a

a
DSC_4862.JPG
a
DSC_4863.JPG
a
DSC_4864.JPG

배고픈데 밥 묵고 했으면 .....
DSC_4865.JPG


성모회에서 상추와 삼겹살을 준비했습니다.
DSC_4853.JPG
a
DSC_4859.JPG
a
DSC_4856.JPG

맛있게 먹고 , 열심히 잘하자구 , 회이팅 !!
DSC_4854.JPG
a
DSC_4866.JPG
a
DSC_4867.JPG
a
DSC_4868.JPG
a
DSC_4869.JPG
a
DSC_4880.JPG

딸 한빛이와 함께 ...
DSC_4871.JPG
a
DSC_4873.JPG
a
DSC_4875.JPG
a
DSC_4876.JPG
a
DSC_4878.JPG

정회장님도 이것 저것 보살펴주시고...
DSC_4886.JPG

앵커리지본당에서 오신  안광성 다두신부님도 함께 하시고...
DSC_4884.JPG


대건회가 중심이 되어 약 200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마치고 단체사진 찍었습니다.
DSC_4892.JPG

이젠 물만 잘 주면 크게 자랄수 있을거예요.
DSC_4887.JPG

열심히 일을 한  대건회와 사목회, 성모회 또한 여러 신자분들게 감사하며 "우리성당 Victory !!"로 인사합니다.
DSC_4895.JPG
a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