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갤러리(2005.3-2018.4)

구정 미사

Willy 2014.01.28 14:06 조회 수 : 2


오늘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입니다
 올 한 해도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참으로 풍성한 축복을 내리고자 하십니다
DSC_9508.JPG




DSC_9514.JPG



이러한 축복을 받는 올바른 태도는 감사드리며 그 축복을 이웃과 나누려는 마음가짐일 것입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삶을 다짐하며 주님의 축복을 청합시다.
DSC_9481.JPG



DSC_9453.JPG




DSC_9456.JPG




DSC_9457.JPG




DSC_9459.JPG




DSC_9464.JPG




주님새해 첫날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감사와 찬미의 제사를 봉헌하오니,
저희가 언제나 주님의 뜻을 따르며한 해 내내 주님의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하소서
DSC_9470.JPG




DSC_9486.JPG



+
DSC_9489.JPG



+
DSC_9495.JPG




신앙인으로서 설이 좋은 또 다른 이유는.... 
연말연시의 바쁜 분위기에 휩쓸려 제대로 하지 못한 신앙생활의 다짐을 새로이 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마치 한 해의 시작을 또다시 할 수 있는 선물을 받는 것 같아 기분이 좋고 감사합니다
DSC_9497.JPG



+
DSC_9499.JPG



+
DSC_9505.JPG



DSC_9512.JPG



DSC_9515.JPG
멀리 캄보디아에서, 필리핀에서 ,,서울,부산에서 그리고 수원에서 생활하고 계신 분들과 구정의 마음을 같이 나누어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