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입니다.
올 한 해도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참으로
풍성한 축복을 내리고자 하십니다.
ㅁ
이러한 축복을 받는 올바른 태도는 감사드리며 그 축복을 이웃과 나누려는 마음가짐일 것입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삶을 다짐하며 주님의 축복을 청합시다.
ㅁ
ㅁ
ㅁ
ㅁ
ㅁ
주님, 새해 첫날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감사와 찬미의 제사를 봉헌하오니,
저희가 언제나 주님의 뜻을 따르며, 한 해 내내 주님의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하소서.
ㅁ
+
+
신앙인으로서 설이 좋은 또 다른 이유는....
연말연시의 바쁜 분위기에 휩쓸려 제대로 하지 못한 신앙생활의 다짐을 새로이 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마치 한 해의 시작을 또다시
할 수 있는 선물을 받는 것 같아 기분이 좋고 감사합니다.
+
+
ㅁ
ㅁ
멀리 캄보디아에서, 필리핀에서 ,,서울,부산에서 그리고 수원에서 생활하고 계신 분들과 구정의 마음을 같이 나누어봅니다.
댓글 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460 | 2005.03.27 부활세례 | 운영자 | 2009.01.02 | 6 |
| 459 | 하상대학 기금마련 | 참 미나리 | 2009.01.02 | 2 |
| 458 | 2005.04.03 레지오 아치에스 | 운영자 | 2009.01.02 | 3 |
| 457 | 2005.05.14_15 세례식_첫영성체 | 운영자 | 2009.01.02 | 3 |
| 456 | 2005.05.31_09.02 성당건축현장 | 운영자 | 2009.01.02 | 3 |
| 455 | 2005.06.25 야외미사 | 운영자 | 2009.01.02 | 2 |
| 454 | 2005.07.29_31 Youth Church Camp | 운영자 | 2009.01.02 | 2 |
| 453 | 2009년 첫 번째 성모 신심 미사 | 꼬까옷 | 2009.01.03 | 2 |
| 452 | 2009년 1월 1일 신임 사목협의회 임명장 수여 | 꼬까옷 | 2009.01.03 | 2 |
| 451 | 2005.08.21 계약서명 | 운영자 | 2009.01.04 | 3 |
| 450 | 2005.10.30성서사십주간 수료식 | 운영자 | 2009.01.04 | 3 |
| 449 | 2005.10.02 견진 | 운영자 | 2009.01.04 | 2 |
| 448 | 2005.11.04 한국학교와 마리아 막달레나 수녀님 | 운영자 | 2009.01.04 | 3 |
| 447 | 2005.12.04 레지오 연차총친목회 | 운영자 | 2009.01.04 | 3 |
| 446 | 2005.12.27 레지오 장례 | 운영자 | 2009.01.04 | 2 |
| 445 | 대건회 나무심기 수녀원 앞 | 운영자 | 2009.01.04 | 2 |
| 444 | 2006.01.01 상견례 | 운영자 | 2009.01.04 | 2 |
| 443 | 2006.01.13 St. Ann에서 한국학교 | 운영자 | 2009.01.04 | 2 |
| 442 | 2006.01.20 튜빙 | 운영자 | 2009.01.04 | 2 |
| 441 | 2006.04.16 부활 세례식 | 운영자 | 2009.01.04 | 3 |
손님